티스토리 뷰

반응형

썸네일
썸네일

개요

최강야구 58회를 보며 예고 없이 프로야구 신인드래프트 진행장면이 나와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투수 정현수가 2차에 1번으로 지명된 것을 보면서 내가 다 뿌듯했는데 반면 원성준은 끝내 마지막까지 호명되지 않는 것을 보며 매우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희소식, 원성준이 키움으로 진로가 결정되었다고 해서 드디어 터졌구나! 내가 합격한 것처럼 기뻤습니다.

원성준성준
원성준대박

 

 

 

희소식

JTBC 예능 프로 최강야구에서 활약 중인 원성준(23)이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의 마무리 캠프에 합류합니다.

몬스터멤버
몬스터멤버 원성준

 

 

 

17일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강원 원주시 태장체육단지 야구장에서 마무리 캠프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키움이 공개한 마무리 캠프 명단에는 홍원기 감독을 비롯해 선수 35명, 코칭스태프 10명 등 총 45명이 올라와 있는데 마지막에 공개합니다.

 

유망주와 신인 위주로 꾸려진 이번 마무리 캠프에는 임지열, 김동혁, 박수종 등 이번 시즌에서 활약했던 선수도 참석합니다.

 

그리고 기쁜 소식은 키움 히어로즈 마무리 캠프 명단에는 원성준이 내야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안타까웠던 신인드래프트

드래프트
신인 드래프트

 

 

10월 14일 진행된 <2024 KBO 리그 신인 드래프트>에서는 최강야구에 같이 출연하는 정현수, 황영묵, 고영우가 각각 롯데 자이언츠, 한화 이글스, 키움 히어로즈에 지명됐으나 원성준만은 이름은 끝내 불리지 않았습니다

최강야구방영분
최강야구방영분

 

 

게다가 드래프트에 참여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최강야구 방영분에 결국 지명이 안된  원성준이 부모님과 같이 눈물을 쏟아 제가 다 안타까웠습니다.

 

정현수고영우황영묵
드래프트발탁

 

 

최강야구 예고편에서 이름을 밝히지 않은 채  원성준에게 테스트 제의했다는 소식만 전하고 결과는 전해지지 않았는데, 기다린 보람 끝에 키움 마무리 캠프에 합류하게 됐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본인이 잘만 하면 기회 많은 팀이라니까 잘했으면 좋겠다

"너무 잘됐다"

"성준이 축하해! 건강하게 즐겁게 오래오래 야구해라"

"열심히 하다 보면 또 좋은 소식 있을 거라 믿어" 

 

등의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출처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원성준입단
원성준입단

 

 

끝으로

키움 마무리캠프 참가자 명단을 소개합니다.

 

감독 : 홍원기

코칭스태프 : 김창현, 이승호, 마정길, 박도현, 오윤, 권도영, 문찬종, 박정음, 송신영

 

투수 : 김동혁, 박승주, 오상원, 윤석원, 조영건, 주승우, 김동규, 김준형, 김연주, 박승호, 김주훈, 전준표, 김윤하, 손현기

포수 : 김재현, 박성빈, 박준형, 김지성

내야수 : 김건희, 김병휘, 서유신, 이호열, 이승원, 이재상, 송진형, 고영우, 심휘윤, 원성준

외야수 : 임지열, 박수종, 송재선, 변상권, 예진원, 우승원, 박채울

 

출처 khs@tvreport.co.kr / 사진= JTBC ‘최강야구’

 

결론

지난 회차 한일장신대와의 경기를 보면서도 원성준이 이렇게 잘하는데 왜 아무 소식이 없지 하며 안타까웠고

곧 좋은 소식이 있겠지 하며 무한 기대를 했는데 키움 입단 소식이 들려와 매우 기쁩니다. 

 

원성준 최강야구를 토대로 한국 프로야구 역사에 기리 남을 선수가 되어라라고 응원합니다.

이제 최강야구 보면서 왠지 원성준에게 미안했던 마음 탁 털어버리고 기분 좋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